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3
A/S 문의
Q. 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  A :

    · 홈페이지에서 A/S를 신청하면,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려요.

    · 소파를 구매하신 각 매장으로 연락주셔도 A/S 신청이 가능해요.

      전국 대표 번호 1588-9829


2
A/S 문의
Q. A/S가 가능한 부분은 어디까지인가요?
    A :

    · 아이너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거의 모든 부분에서 A/S가 가능하지만 소재, 부품 등에 따라 제한되는 경우도 있어요.

    ·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경우, 좀 더 정확하고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요.

    ·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.

      전국 대표 번호 1588-9829


1
A/S 문의
Q. A/S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    A :

    · 아이너의 A/S는 각 사항별로 다음과 같이 규정이 적용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.

    1) 패브릭 및 가죽의 변색: 10일 이내 제품 교환

    2) 가죽 및 패브릭의 찢어짐, 균열(자연현상에 의함): 10일 이내 제품 교환

    3) 좌석 골조 파손 및 변형(자연현상에 의함): 10일 이내 제품 교환

    4) 방석 및 스폰지 꺼짐(변형률 10% 이상): 6개월 이내 무상 수리

    5) 다리 파손 및 조립 이상: 1년 이내 무상 수리

    6) 하드웨어(기능) 불량: 1년 이내 무상 수리

    7) 재봉선 및 마감 상태 불량: 3일 이내 무상 수리/제품 교환

    8) 긁힘 및 찢어짐, 원단의 올풀림: 3일 이내 무상 수리/제품 교환

    9) 다리 도장 불량 및 소파 밀림 현상: 3일 이내 무상 수리/제품 교환 

    · 보증 기간 내라 해도 개인 과실, 천재지변, 이사에 의한 파손 등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돼요.

    · 제품 수령 시 배송 기사님과 제품 상태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
    ·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에는 유상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. 유상 비용은 수리비, 부품, 출장비, 기타 실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.

    ·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릴게요.

      전국 대표 번호 1588-9829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70.8624.9644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yesduck@nate.com

계좌안내

기업 642.033048.04.011

예금주 : (주)황백이김
 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HOT!
DEA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