· 아이너의 A/S는 각 사항별로 다음과 같이 규정이 적용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.
1) 패브릭 및 가죽의 변색: 10일 이내 제품 교환
2) 가죽 및 패브릭의 찢어짐, 균열(자연현상에 의함): 10일 이내 제품 교환
3) 좌석 골조 파손 및 변형(자연현상에 의함): 10일 이내 제품 교환
4) 방석 및 스폰지 꺼짐(변형률 10% 이상): 6개월 이내 무상 수리
5) 다리 파손 및 조립 이상: 1년 이내 무상 수리
6) 하드웨어(기능) 불량: 1년 이내 무상 수리
7) 재봉선 및 마감 상태 불량: 3일 이내 무상 수리/제품 교환
8) 긁힘 및 찢어짐, 원단의 올풀림: 3일 이내 무상 수리/제품 교환
9) 다리 도장 불량 및 소파 밀림 현상: 3일 이내 무상 수리/제품 교환
· 보증 기간 내라 해도 개인 과실, 천재지변, 이사에 의한 파손 등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돼요.
· 제품 수령 시 배송 기사님과 제품 상태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·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에는 유상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. 유상 비용은 수리비, 부품, 출장비, 기타 실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.
·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릴게요.
전국 대표 번호 1588-9829